Biosimilar Market Report Q4 2024
🟩 Biosimilar Market Dynamics
□ 7th Edition, Q4 2024
- 출처: 삼성바이오에피스
첨부참고
2024년 4분기 바이오시밀러 시장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분기별 바이오시밀러 시장 보고서의 일곱 번째 에디션입니다. 이 보고서는 새로 출시된 토실리주맙 바이오시밀러를 포함하여 11개 분자에 대한 업데이트된 평균 판매 가격(ASP) 및 도매 인수 비용(WAC) 정보를 포함하여 미국 바이오시밀러 환경에 대한 최신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의 바이오시밀러 심층 분석 섹션에서는 20명의 지불자와 약국 혜택 관리자(PBM)의 설문 조사를 특징으로 하며, 지불자와 PBM이 각 사업 라인(LOB: 상업, 의료 보조 및 의료 보험)에 대해 구현한 다양한 바이오시밀러 채택 전략과 바이오시밀러 혜택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강조합니다.
보고서의 새로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 8월 현재 아달리무맙 바이오시밀러 시장 점유율은 22%에 도달했으며, 2024년 5월 이후 4% 증가했습니다. 이는 자체 상표 브랜드를 통한 바이오시밀러 채택이 크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2개의 토실리주맙 바이오시밀러(바이알)가 2024년 2분기에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하나는 기준 생물학적 제제($2,656)에 비해 WAC 할인율이 -16%($2,220)이고 다른 하나는 WAC 할인율이 -26%($1,960)입니다.
우리의 지불자/PBM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바이오시밀러를 참조 생물학적 제제보다 선호하는 프로 바이오시밀러 전략이 상업(74%)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지만, 메디케어(53%)와 주 관리 메디케이드 처방집(44%)에서는 여전히 뒤처져 있습니다. 지불자는 바이오시밀러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 주 및 국가 정책의 역할을 언급했는데, 여기에는 참조 생물학적 제제보다 바이오시밀러를 선호하도록 정부 프로그램(메디케어, 메디케이드)
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바이오시밀러 전환을 방해하는 기존 규정을 제거하고, 모든 바이오시밀러를 상호 교환 가능한 것으로 보고 약국과 제공자의 행정적 부담을 해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