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uheng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셀동행 게시판 관리자이시고 운영진이신 usuheng님께서 그동안 수고해 주심에 먼저 감사한 마음 전해드립니다.


그날까지 2028님, 위대한여정님, 고문님, 모모님이 이번에 운영진을 탈퇴하시고 셀동행을 떠나시겠다고 하셔서 정말 많이 속상한 마음과 답답한 마음에 잠을 이루지 못하겠습니다.

그동안 짧은 글솜씨이기에 게시글은 올리지 못하고 그저 감사추천과 간간히 댓글만 달아온 5년차 셀트리온 주주입니다.


계좌에 40%넘게 평가손을 입고 있으면서도 그날까지 2028님의 회사의 미래비전에 인내할 용기와 희망을 품어왔고, 위대한여정님의 전문적인 지식과 사람냄새나는 글 속에서 마음의 위안과 평정심을 가지고 참고 인내하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덕분에 평가손실도 많이 줄었습니다.


주주님들이 그토록 바래왔던 회사합병도 우여곡절을 거치긴 했지만 12월28일 합병등기도 되고, 신약 짐펜트라도 미국승인을 획득했고 앞으로 셀트리온에게 좋은 일들만 있는 이 시기에 그 어려운 시절 아무런 댓가없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시면서 참고 인내할 수 있는 힘을 주신분들이 좋은날 함께 하시지 못하고 셀동행 대표이시고 기둥들이신 그날까지 2028님, 위대한여정님이 왜 굳이 이 시점에 셀동행을 떠나시게 되었는지 너무 속상하고 그 사유가 무엇인지 무척 궁금합니다.


usuheng 님께 문의드립니다.

지난 게시글에서 (공지) 운영진 해체하지 않습니다...라는 글에 어제부로 운영진중 그날까지 2028님 포함 4분이 운영에 대한 이견으로 운영진을 탈퇴하셨습니다.

그리고 남은 운영진 분들이 9분이 남아 있습니다. 이미 탈퇴하신 분들이 셀동행 운영진 해체를 논하는것도 맞지 않을뿐더러 남은 아홉분의 의사는 무시하고 결정을 한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습니다.

운영진은 해체되지 않았다는것을 명확하게 밝힙니다.


1. 운영에 대한 이견으로 운영진을 탈퇴한다고 말씀하셨는데 운영에 대한 어떤 이견으로 운영진 4분이 탈퇴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말씀해 주십시오.


2. 남은 운영진 9분이 계시다고 하시는데 운영진 9분 필명을 게시판에 개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셀동행 운영진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지만, 일반 주주들보다 회사와의 소통관계 접점에 가까이 계시니 최소한 셀동행 회원들도 운영진이 어떤 분들 이신지 알고 계셔야 하는게 바람직하다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산들바람(1157)

작성글검색
감사
54
[]
수정
  • 덧글
  • :
  • 쪽지 작성글검색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