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가 떨어져서 처음 예정 물량 보다 2.9만주 추가 매수
금액으로 종가 기준 50억
홀딩스 물량만 남았네요
반도체가 잠잠해야 다른 섹터로도 수급이 들어 올텐데 반도체 질주가 끝이 없네요